2011년 4월 11일 월요일

다이소: 가습기 퍼니셔 - 가습기 살균제

아따 기침이 4주째에 접어 들면서
기침이 귀찮아서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가습기를 구매했어요.
그런데 가습기는 청소가 생명이져.
청소와 살균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가습기 안트는 것만 못해요.
아주 중요한 부분이죠.

가습기는 미키마우스 이쁜걸로 구매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사고나서 어무니가 살균되는 거 살 껄 그랬나 하셨지만
이미 구입했고, 이쁜거 써보고 싶단말이에여~ㅎㅎ

살균 가습기 검색하려다 보니
잉 가습기 살균제라는게 있더군요.

마트에서도 파는거 사려했는데,
집앞 대형 할인마트에 이미 살균제 들어갔다고 ㅡㅡ
그래서 다이소 고고

혹시나 했는데 다이소에 가습기 살균제도 있었음 ㅎㄷㄷ
다이소 표로.

가습기퍼니셔

더이상의자세한설명은생략한다

무색 무취 함돠.
가격은 저렴하게 2,000원

미생물 성장 억제 성분이 있군요~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지는, 대조군이 없어서 모르겠어요.
효과를 믿어보는 거죠~
다른 평보니 물 때 안생긴다 그러구~

가습기 큰 부분은 청소 가능해도
통 안이나 좁은 곳, 미세한 부분은 청소가 불가능하다 싶이 해요.
그래서 요 가습기 퍼니셔로 대신합니다!

가습기 너 벌줄꺼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