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1일 일요일

“Rock Star - 노라조” 좋네요.

Rock Star – 노라조

공중파에서 그것도 아이돌 노래가 판을 치는 음악프로그램에서 이런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니 센세이션이네요ㅋㅋㅋㅋ

곡 자체 평가보다 요런 메탈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는 사실에 기쁘네요.

이혁씨 샤우팅 참 시원하고 리엑션도 신나게 하네요. 중간에 가사 틀리면서 MR도 없다는 것 인증요~ㅎㅎ

노라조, 이혁씨 다시 보게 됐어요. 그리고 회사서 이 곡을 무대에서 부를 수 있게 해주다니 고맙네요.

요거 화질 안좋긴 한데..
이혁씨 잘생긴건 알았지만 머리 짧고 화장해서 그런지 잘어울리고 내 스탈이라 반했음-

그리고 기타솔로도 있고, 무려 엠프가 연결되어 있어요!ㅋ

아 가사는 재미나지만 굉장히 슬픈 가사에요. 노라조 다워요.

대중가수중에 UV 좋아했는데 노라조 추가요!
앞으로도 요런 메탈 기대할게요~!

swf 로 바로 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