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7일 화요일

폐백음식 주문~ 경복궁 폐백 시식음식 후기

경복궁 폐백에서 시식음식 후기 남기면  서비스 음식 주는 이벤트를 해서 후기를 남겨본다.

평소 맘은 살면서 이것저것 후기 남기려 했는데 귀찮아서 안하게 된다.

이번기회에 남긴다!



폐백 음식을 인터넷에서 알아보았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몇 곳 나오는데

음식 구성, 음식 담는 그릇, 이벤트, 가격 따져보며 두군데를 추렸다.

시식음식을 신청했는데, 맛에서 갈렸다!!


폐백음식 신청할곳은 경복궁 폐백이다.


시식음식을 살펴보자~

시식음식과 손편지, 카탈로그

시식음식, 카탈로그, 손편지가 왔다.
손편지를 적어준 손녀님 정성이 대단하다.
이쁜 글씨체가 부러웠다. 나도 글씨 이쁘게 쓰고파~
정성도 정성이지만 맛이 중요하지!


한과, 약과, 사과정과, 깨강정, 육포

예비신랑과 음식을 나누어 먹었다.


검은 깨강정

보통 깨강정 깨가 씁쓸해서 싫은데
별로 안딱딱하고 고소하니 먹었다.


한과!

한과 부드럽고 맛있었다.
다른곳 시식은 맛이 으음? 좀 독특한데? 했는데
이곳은 알고있는 한과맛~ 맛있는 한과였다!

사과정과!

다른곳 시식은 사과가 너무나 달게만 느껴지고 사과인가 싶었는데
사과정과는 사과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느껴졌다. 또 먹고 싶다.


육포!

요즘 이런 고급육포 잘나오지. 두툼한 육포 잘뜯어 먹었다.


약과!!!!

약과에서 반했다.
원래 나는 약과 싫어했다.
이 약과 너무너무 맛있었다!! 별로 달지도 않고!
그냥 간식용으로 안파나요??

사과정과랑 약과는 그냥 사먹고 싶다.



이틀전에 다른곳 시식음식을 먹어보고 별 특이점없이 그냥 그곳에서 시키려했는데,
경복궁 폐백을 발견하고 시식음식이나 한번 시켜보고 결정하자~
해서 시식음식 신청했던 것이다.
그리고 먹어보고 마음이 바뀌었다!

아쉬운건 폐백음식 내가 먹지를 못하는구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est